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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지그재그 제트결제 이용관련 공지 (10/27개정)

작성자 906스튜디오(ip:)

작성일 2020-02-14

조회 143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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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 

지그재그 제트결제 이용관련 공지문입니다.

지그재그 제트결제로 이용하실 경우

하단의 내용을 필독해주세요!




배송 전 취소/ 교환


1. 제트결제의 경우 교환 접수 처리가 어려운 터라 주문건 전체취소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
2. 결제완료 전, 배송 전 상태시 고객님께서 직접 지그재그 통하여 취소 접수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취소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- , 영업일 기준 오후1시전까지 요청 주셔야 합니다.

- 이미 출고가 되었을 경우 취소 거부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위 경우 반품요청으로 접수 부탁드리며,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 (송장번호는 오후 5~7시 사이에 일괄 발송됩니다.)

- 취소하셨다가 다시 취소 철회를 눌러주실 경우에는 자동으로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- 환불 수단은 지그재그 측에서 접수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, 자사몰 환불 정책과 다릅니다.

정확한 환급 일정은 지그재그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3. 지그재그 주문 건의 경우 합배송 처리가 불가하니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.

4. 품절/입고 지연으로 인한 취소이더라도 취소시

 실결제금액 6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배송비가 차감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5. 주문 건에 품절 제품이 있을 경우 Z 결제 시스템 상 부분 취소 및 환불 처리가 어려우므로 주문 건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.

* 품절이 아닌 제품과 같이 주문 주셨을 경우 전체 취소 후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*


* 결제 완료 후 배송 전 배송정보 변경하실 경우

   시스템상 자동적으로 바뀐 주소가 변경되지 않기 때문에 변경 후 꼭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 

   ( 단, 영업일 기준 오후1시전까지 변경 후, 요청 주셔야 합니다. )


배송 후 반품/ 교환


1. 수령 후 7일 이내 지그재그 앱을 통하여 반품 요청하셔야 합니다.

2. 지그재그 반품건의 경우 반품 배송비를 환불금에서 차감 후 접수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3. 상품 불량으로 판단될 경우

! 906스튜디오 고객센터로 문의+사진과 함께 게시글 남겨주셔야 합니다.

4. 고객님께서 따로 저희 측에서 문의 없이

 임의로 반품사유에 불량/상품정보와상이 등과 같은 사유로 반품요청 하실 경우,  상품 담당팀에서 실물 확인 후에 이상 없을 시

 변심으로 간주하며 반품 배송비 차감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 


회원등급/ 적립금


1. 제트결제의 경우 자사몰 회원등급과는 무관하며

 결제금액이 회원 등급 조정시 포함되지 않습니다.

2. 자사몰 제품 구매 적립금과 리뷰 적립금 및 보상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.


 


해당 안내사항은 현재까지의 지그재그 정책에 준한 것이며,

추후 지그재그 시스템 변동으로 처리사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
제트결제의 경우 계속해서 기능이 추가/변경되고 있어서

안내드린 사항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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